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시도하는 분들이라면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 할지 난감하죠. 조금이라도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 10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에지 브라우저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과거 버전의 브라우저를 찾게 되곤 하죠. 아직도 저는 엣지 브라우저로 서치 하는 건 어색합니다. 속도가 느린 것도 있고 액티브 x 설치 문제도 발생하거든요.

 

우리나라에서 공인인증서 처리나 보안적인 업무 특성상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기본 브라우저가 edge 인 탓에 어디서 받아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죠.

 

internet explorer 11 찾는방법

 

이번 시간에는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하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우선은 검색창에 다음과 같이 찾아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제공하는 공식 인증 홈페이지 안내가 나옵니다. 시스템에 맞는 최신 IE 인터넷 브라우저를 받으라는 안내 문구를 확인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 11 이동하기

 

나온 결괏값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안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 관련 글 : 익스플로러 11 다운 바로가기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쿠키가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쿠키를 사용하고 페이지를 새로 고치세요.

support.microsoft.com

본인의 윈도에 설치된 인터넷 브라우저를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체크된 결과 값에 따라서 설치 안내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windows 10으로 체크된 화면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32비트 또는 64비트 다운로드 안내가 나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선택 시 본인의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모른다면, 내 컴퓨터 > 속성으로 들어가 확인해보세요

 

상식적으로 2010년 이후 출시된 컴퓨터는 대부분 64비트 이상입니다. 참고해서 설치해주세요.

 

마치며

 

오랜 시간 익스플로러만 사용하다 보니 찾는 분도 많습니다. 크롬으로 넘어간 분들이 많지만 그래도 고정 팬이 있을 수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알려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